QUICK

개강일정 상담신청 오시는길 상담/문의
062)261-3300

이미지Home › 커뮤니티 › 대관문의

강의실 대관

강의실 이용 준수사항

  • 교육원 기자재(PC등)는 사용 후 전원꺼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 중 비품 및 기자재의 위치 변경담당자와 사전 협의 바랍니다. 이동 후에는 처음 위치대로 배치해야 합니다.
  • 항상 청결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퇴실 전 정리정돈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시작시간 30분전부터 입장 가능하며, 종료시간 10분전부터 정리 바랍니다.
  • 귀중품 도난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강의실 대관신청 방법

아이콘 STEP.01

준수사항 체크

아이콘 STEP.02

대관 가능일 체크

아이콘 STEP.03

신청서 작성

아이콘 STEP.04

대관 허가 통보

아이콘 STEP.05

대관 이용

대강의장 시설

목록
시설이미지 시설이미지
Lecture실 (1층 대강의실) Seminar실 (2층 대강의실)

대관료

목록
구 분 수용 규모 2시간(기본) 초과 시 추가 요금 1일(8시간)
Lecture실(1층 대강의실) 최대 20명 8만원 시간 당 4만원 25만원
Seminar실(2층 대강의실) 최대 26명 10만원 시간 당 5만원 30만원
  • VAT 포함.
  • 예를 들어 Lecture실 4시간 사용 시 16만원.
  • 5시간 초과 시 1일로 정산, 1일 기본(8시간) 대관 기준.
  • 근무 시간 외(공휴일 포함) 사용 시 대관료 20% 할증.
  • 근무시간은 09:00~18:00(단, 토요일과 동절기는 09:00~17:00)로 하나, 연장 시 사전 협의 필요.

대관시간

  • 월~일요일(주중ㆍ주말), 공휴일 제외
  • 9:00 ~ 22:00 이용가능
  • 근무시간(9:00 ~ 18:00) 외 사용시 대관료 20% 할증

대관대상

  • 교육목적의 행사
  • 지역사회 인재육성 진흥ㆍ발전에 이바지하는 행사

유의사항

  • 대관신청 후 일련의 승인 절차에 따라 대관이 결정되며 대관 확정시 개별 통보

시설유무

  • 유ㆍ무선 인터넷, PC, 빔스크린, 음향(유·무선 마이크), 정수기, 화이트보드

문의전화

  • 062)261-3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