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실 대관
강의실 이용 준수사항
- 교육원 기자재(PC등)는 사용 후 전원을 꺼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 중 비품 및 기자재의 위치 변경은 담당자와 사전 협의 바랍니다. 이동 후에는 처음 위치대로 배치해야 합니다.
- 항상 청결을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퇴실 전 정리정돈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시작시간 30분전부터 입장 가능하며, 종료시간 10분전부터 정리 바랍니다.
- 귀중품 도난 및 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강의실 대관신청 방법
STEP.01
준수사항 체크
STEP.02
대관 가능일 체크
STEP.03
신청서 작성
STEP.04
대관 허가 통보
STEP.05
대관 이용
대강의장 시설
Lecture실 (1층 대강의실) | Seminar실 (2층 대강의실) |
대관료
구 분 | 수용 규모 | 2시간(기본) | 초과 시 추가 요금 | 1일(8시간) |
---|---|---|---|---|
Lecture실(1층 대강의실) | 최대 20명 | 8만원 | 시간 당 4만원 | 25만원 |
Seminar실(2층 대강의실) | 최대 26명 | 10만원 | 시간 당 5만원 | 30만원 |
- VAT 포함.
- 예를 들어 Lecture실 4시간 사용 시 16만원.
- 5시간 초과 시 1일로 정산, 1일 기본(8시간) 대관 기준.
- 근무 시간 외(공휴일 포함) 사용 시 대관료 20% 할증.
- 근무시간은 09:00~18:00(단, 토요일과 동절기는 09:00~17:00)로 하나, 연장 시 사전 협의 필요.
대관시간
- 월~일요일(주중ㆍ주말), 공휴일 제외
- 9:00 ~ 22:00 이용가능
- 근무시간(9:00 ~ 18:00) 외 사용시 대관료 20% 할증
대관대상
- 교육목적의 행사
- 지역사회 인재육성 진흥ㆍ발전에 이바지하는 행사
유의사항
- 대관신청 후 일련의 승인 절차에 따라 대관이 결정되며 대관 확정시 개별 통보
시설유무
- 유ㆍ무선 인터넷, PC, 빔스크린, 음향(유·무선 마이크), 정수기, 화이트보드
문의전화
- 062)261-3300